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팜즈 펭수 핸드폰 그립톡 커스텀 주문제작 폭신한 에폭시 넘 귀여워요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1:21

    팜스펜스 휴대폰 그립 토크 커스텀 주문제작 푹신푹신한 에폭시 넘 귀여워요요새 대세는 즉석에서 펜스!! 저도 늦게 알았어요. 내가 엄청 나쁘지 않다는 유상술 팬이고 유상술과 펜스 인기라고 해서 유튜브를 보게 되었는데 아내 sound가 뭐야!! 했습니다g 온마나!! 펜스의 생김새와 그 목소리와 박력에 저도 모르게.. 요즘 포동포동 빠져버렸네요;; 원래 나쁘지 않으면 계속 보고 싶고 만자 신고 싶고 거의 매일 계속 같이 있고 싶잖아요. ~나는 펜스를 사랑하자~♡ 따라서


    >


    드디어 매 순간 항상 함께 하는 핸드폰 그립 토크 스마트 토크 하트톡으로 팜스펜스 스텀 주사맞고 신랑꺼랑 저꺼랑 받았어요. 푹신푹신한 에폭시 그립톡이라 더 귀엽고 아이크, 너무 자신있게~~


    ​​​​​


    >


    팜스펜스 휴대폰 그립 토크 커스텀 주사 고작 보통은 납작한데 에폭시 스마트 토크라서 더 느낌이 좋네요.


    >


    >


    팜스 FAMS 그립 토크 스마트토크 각각 하드페이퍼에 잘 끼워져 비닐포장에 여우씨 테이프까지 동봉되어 배송되었네요. 의미 있는 좋아하는 그림으로 커스텀 주사를 놓을 수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좋네요. ​​​​​


    >


    >


    특히 자신의 동그란 모습을 띤 고급형 그립 토크!! 튼튼한 자재처럼 차량용 자석 거치대 호환되며 고급 테이프 사용으로 탈착 흔적이 적다고 합니다~~ 여유분 고급 테이프까지 있어 더 좋습니다~


    >


    >


    >


    ​ ​ 3단에 높이 조절 가능한 점은 잘의 그리프톡과 같지만~~​면이 두꺼운 고급형입니다 ​​​​​


    >


    >


    요건 더 사이즈가 큰 그립 토크 하트 토크 중에 펜 수를 넘어선 힙!! 그렇네요


    >


    >


    ​ ​ 또 3단 높이 조절이 자유롭게 부드럽게 가능하고 하트 모양으로 ​ 내가 손이 커서 그런지 더 편하게 그립감 그에은챠요? ​​​​


    >


    >


    귀염둥이 최신 핫한 펜스팜즈 스마트 스토어를 주문하신 후!! 여러가지 유익한 사진을 팜즈 카카오 톡+중앙 방속국 또는 딱딱 중앙 방속국(카카오 톡+중앙 방속국:famsstore)!!사진과 주문 정보 전달하고~​의 시안 확인/수정 후(슈 전 2회)​ 제작 확정하는 단계라고 하면 좋아요 ​ ​


    >


    >


    >


    왼쪽의 둥근 에폭시 그립톡이 고급형이고 밑면이 두껍습니다. 오른쪽 하트 토크, 스마트 톡이 일반형입니다. 다들 안정감 있고 튼튼하니까 괜찮아요. ​​​


    >


    >


    옛날 내 핸드폰 삼성 갤럭시S8+ 케이스랑 여기 저기 맞춰봐.너무 귀엽네요.


    >


    >


    >


    ​ ​ 지금 사용하는 삼성 갤럭시 S한 0​ 투명 케이스에도 대고 봤습니다~​ 있음을 내가 먼저 찜 할까.신랑 오기전에 행복한생각이...


    >


    >


    >


    팜스펜스 휴대폰 그립 토크 부각시키기 위해~ 제일 예쁜 젤리커버 네이비 케이스를 끼워봤어요~ 에폭시도 폭시 부드럽고~


    >


    두개의 구두, 선글라스 모자를 쓴 펜스~ 역시 장갑이 긴 두손을 모은 펜스~ 둘다 귀엽고 예쁘지만!!


    ​​​​​​


    >


    >


    >


    내 핸드폰에 제일 먼저 대고 이것 저것 만져보고 해봐.


    >


    드디어 나는 역시 네이비라서 파란색 하트 토크펜스!! 우리 남편은 검정 바탕에 동그란 펜스!! 왜 이렇게 어울리는지 판정했어요. ​​​​​


    >


    >


    가장 빨리 케이스를 깨끗이 닦고 붙이고 싶은 위치가 어느 정도 정해서 나중에 스티커 보호 필름을 떼고 잘 붙여서 여러 번 누르면 정이스토리 접착이 잘 되네요~~


    >


    >


    에폭시펜스 하트 토크라서 그런지 더 생동감 있고 그리운 느낌이 듭니다.~~​ ​ 선명한 프린트에서 팜 즈 1:1커스텀 주문 제작에 ​ 거짓 없이 사진 질감 의견, 예쁘네요 ​​​​


    >


    >


    귀여운 펜스 포즈!! 어머~ 싫으면 떼고 놔달라고 했더니ᄏ 울면서 원래 그립톡이 불편해서 싫다고 했는데 펜스는 너무 귀엽고 팜스 그립톡은 에폭시하고 감정 좋아서 그런지 계속 끼인채로 다니더라구요.~~ ​​​​​


    >


    >


    >


    요즘 펜스는 매일 같이 다니기 때문에 계속 쓰다듬고 있습니다. 보기에도 미소가 번지고 펜스의 우렁찬 목소리로 들리는 것 같군요.우리 모두는 펭하!!!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