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터 션샤인 인물관계도 줄거리 소개 / 미스터션샤인 인물관계도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6:22

    미스터 선샤인 인물 관계도 스토리 소개/미스터 선샤인 인물 그와은기에도, 미스터 선샤인 인물 관계도 편성:tvN 20하나 8.07.07~24부작(토, 한가지 더 필요할지 밤 9시)의 제작진:연출 이웅복/극본, 김은숙 출연진:이병헌 김 테리, 유 영석, 김민정, 변 요한 김은숙, 이웅복, 조 판사, 김병철


    >


    신미양요(하나 87한년)때의 군함에 승선하고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의 신분으로 나쁘지 않는 아울 버린 조국인 조선에 와서 주둔하며 열리는 1을 그린 드라마


    >


    유진, 초이(노비의 아들, 미 해병대 장교-이병헌)


    >


    부모도 아버지도 부모도 노비에서 태어난 순간부터 노비였지만, 흑발의 미국인 남자에서 이방인의 냉정함 침략자의 오만함, 방관자의 섹시함을 가진 사내 조선의 밖에 걸려서 온 9세 이후부터 유진은 그"sound"를 돌아보지 않았다.뒤돌아본 자리마다 악몽 하나만은 분명했어요. 그리고 유진이는 조선에 가는 이것을 sound를 sound질로 생각하지 않기로 했습니다.조선은 그저 이것이 당신이어야 할 땅, 나쁘지 않게 밟아야 할 디딤돌 하나뿐이었다.유진이는 결심했어요. 필사적으로 조선을 밟고 조선을 건넌 당신, 우리 조국의 미국으로 돌아가세요. 하지만 유진은 몰랐어요. 조선에서 기다리는 나쁘지 않은 운명을, 마음껏 유진이를 흔들어 유진을 건 당신제국 조선을 구하려는 한 여자, 어린 신을 만나기를... 고 어린이 신(사대부 영어 어린이)


    >


    매일같이 며칠 동안 추문이 대문을 넘어왔다. 하기야 15세가 넘어도 노처녀의 "sound"를 들조선의 지면으로 혼기를 놓치더라도 많이 놓쳤다"히메 신"의 29세였다. 이게 다 희선 때문이었다.희성은 애기신이 줄을 서던 해에 할아버지들이 약혼한 애기신의 정 한 사람이다.얼굴도 모르는 정호로가 저팬으로 유학갔다는 소식을 할아버지로부터 들었다.고모가 입이 닳도록 질투하는 신랑감인 걸 보면 남자들이 궁금해 하는 건 10년 넘게 나를 잊는 것만큼이나 나도 나를 잊은 건 분명하다.지금 같은 것으로는 영원히 돌아오는 스토리가 됐으면 한다. 구동매(백정의 아들, 흑룡회 한성지부장)


    >


    태어나서 자신을 보니 백정의 아들이었다. 백정은 사람이 아니었다. 백정의 딸과 아내는 보란 듯이 욕을 먹고 백정의 남자들은 칼을 들었지만 아무도 베지 못하니 매일 치욕이었다.만나면 깜짝 놀라고, 물러나면 침을 뱉었다 완고한 매질이 오히려 덜 아팠다.소 자신, 돼지보다 못한 존재, 그것이 동매였다.쿠도히자신 (호텔 글로리 사장)


    >


    조선 명이양화에 먹물이 마르기 전에 한 1파 아버지의 남다른 혜안으로 1지 구가 결혼하고 쿠도 히봉 인가가 됐다. 그녀의 어머니는 딸의 결혼조차도 볼 수 없었다. 조강지처였던 본인이라는 이유로 아버지에게 밀쳐졌기 때문이다.결혼에서 5년 만에 늙은 남편이 저승에 갔고 히봉잉눙 못한 청춘을 보상 받도록 막대한 유산을 상속했다.호텔 글로리였다. 호텔을 상속하면 제1 기뻐했다 이는 아버지 이왕익이었다.그는 아버지의 의중이 보여 호텔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완강히 남편의 성을 썼다.김희선(룸펜,애기신 チョン호러)


    >


    사람들은 이름을 따른다고 해서 희선이는 어디든 예쁘지 않아 눈에 띄었다.착하고 재미있고 돈 많고 잘생겼기 때문에 언제나 열애기 중이었다.자칭 박애기주의자 타칭은 염원의 동이었다.희선은 하나 본에서 10년이 후회했다. 댁에 늦게 왔다. 그녀의 감정에는 자신이 설 자리가 없어 보였다. 그녀 속의 조선을 몰아낼 수도, 저 이방인 남자를 몰아낼 수도 없었다.희성이가 할 수 있는 한 가지는 애기신과 약혼한 혼인을 늦추는 것.그 녀석은 절대로 혼인하지 않겠다는 비꼬는 약조를 하는 것, 그런 슬픈 일 하나라니...


    >


    장승구(포수) 아버지가 조선 제일의 호랑이 사냥꾼이었다. 그래서 승구도 포수가 꿈이었다.애비와 함께 벌인 신미년 전쟁에서 미 해병대의 거센 폭격으로 애비를 잃었다.은상 아저씨는 프렌드의 대나무 소리를 의로운 대나무 소리라고 했지만 승구의 의견은 달랐다.승구는 포스 대신 역적이 되기로 했습니다.자신의 정부민도 지키지 못합니다.김, 이 연약하고 비겁한 조국을 내 손으로 탕탕 깨부수기로


    >


    이왕익( 친 1파)리노이에 히로아키(광명)함경도에서 가난한 소작 농의 다섯째 아들로 태어났다.완익한 부모에게 더 이상 희망이 없음을 깨달았다. 완익은 어린 여동생을 지주의 소유물로 건넨 돈을 미국 선교사에게 바쳐 영어를 배우기 시작했어요.왕인은 머리가 좋았다 영어를 알아듣고 꽤 더듬기까지 몇 년이 걸렸다. 그 덕분에, 신참년 미국 제독의 통변 자리까지 얻었다.조선의 위기는 완익에게는 기회였다. 왕 라이크는 일본에 곤덱 갔다.1연봉 오는 영어보다 배우는 게 더 편했습니다.세 개 국어에 능통한 그를 세계인이 찾기 시작했습니다.


    >


    1시스템, 중식이(전 츄녹은)한 때 최고의 추뇨 군이었으나 노비제가 폐지되고 갑자기 실업하고 망연자실했지만 세상을 보는 눈은 있고 전당포를 개업합니다.물건 맡는 것도 돈 달라는 손님보다 사람 찾아 달라는 고객이 많아 흥신소라고 하고, 1상 생활에 필요한 모든 물건을 다 주니 백화점이라고도 합니다.


    >


    행랑 아중고씨 일족의 가로로, 행랑 아중에게 있어서 사홍은 인생을 함께 한 친구로 존경하는 상전입니다.사홍이 젊을 때는 도련님이라면서 쫓아다니고 사홍이 젊을 때는 남편이라고 뒤쫓고 사홍이 늙었을 때는 대감님이라며 쫓아다닌다. 가장 최근에는 아가씨네요. 그러면서 언제 어디서나 아기 신의 든든한 보디가드가 돼 준다.


    >


    함 안도 신오 씨, 가로로 함안의 소작농의 각각 태어났고 1,7세로 아버지 도박에서 노비로 팔렸고, 곳 곳을 전전했습니다.세상이 사탕처럼 사는 것이 지옥이었으니 성질이 바보같고 상서롭지 않았던 이유입니다.그런 그녀가 15세로 눈이 갖추어진 남자와 눈이 마주친 연지를 칠해서 시집이다. 신랑이 노인으로 있는 고씨 가문 당신은 이전의 상전이 다른 천국이요 따뜻한 의미가 있는 집입니다. 비록 웃더라도 보고 농도를 해보는 함안 당신이 되었습니다.


    >


    임광수미크 공사관의 역관능동적인 문제와 빠른 행동으로 유진을 돕거나 곤란합니다.미스터 선샤인 기담, 고종 8년(하나 87한살 신 미뇽)미쿠 쿠는 조선과의 국교 정상화를 요구하고, 광성보에 포격을 가합니다.상전의 횡포에 9세, 유진(강 응가)은 조선 지역에서 발붓 1곳도 없는 도망 친다. 미 해병대 군함 콜로라도호에 탑승하게 되는데.유진초이(고우림)가 대감으로부터 재촉당하는 모습이 방송되었는데 노비 유진초이의 어머니는 대감이 자기 남편과 아들을 죽이려 하자 인질을 잡고 아들을 도망가 자신은 우물에 몸을 던졌다.장년으로 성장한 유진 초이(이병헌)는 미쿡 때문에 전쟁도 불사했다.동료 카 1(데이우이쯔도・멕키니스)이 '조선에 가는 게 좋은 소식인지, 조선이 너의 고향 아닌가', 묻자'조선에서 태어난 것은 사실이지만 나의 조국은 믹크입니다'고 표정 변이 없이 말했다.[예고]이·병헌을 이방인이라고 단정하는 김·테리, 그 이유는?!미스터 선샤인 2화 스토리 30년 만에 믹크인 신분으로 조선에 돌아오게 된 검은 머리 믹크인 유진(이병헌)종로에 600개의 가로등이 켜진 날, 급변하는 조선의 소용돌이 속에서 아이신(테리)와 함께 있지만...


    #미스터선샤인 #미스터선샤인관계도 #미스터선샤인줄거리 #김은숙 #이은복 #이병헌 #김태리 #유영석 #변요한 #김병철 #김민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