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넷플릭스 '킹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2:50

    <햄팅>과 <내가 정말 좋아하는 드라마 <시그널>의 각본을 쓴 김은희 작가의 작품이었다. 김은희 작가가 참여했다는 것만으로도 낙이었다. 게다가 좀비물이지만 시대적 배경은 조선시대. 어떤 조합인지, 어떤 스토리인지 너무 궁금했어. 시즌에서 제작하는 이 드라마는 약 2년간 제작 기간을 거쳐서 준비했다고 할까. 그만큼 볼거리도 많고 스토리도 탄탄했으며 배우들의 연기도 매우 좋았다. 다만 시즌제 드라마와는 하 본 인 시즌 1이 불과 6부작과 매우 짧아서 아쉬웠다. (관련 글을 찾아보면, 매회 20억원의 제작비가 든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이외의 나라의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작품 중 제작비가 가장 많이 든 작품이다.) 영화 <부산행>에서 대한민국형 좀비물의 새 역사를 썼지만, 드라마 <킹덤>은 시대적 배경과 등장인물의 이해관계도 달라 뭔가 다른 것 같았다. 계속해서 새로운 시도를 통해 드라마의 퀄리티가 높아지는 것은 바라는 바였다. 2020년 3월에 시즌 2이 방영된다고 하는데 빨리 보고 싶다. -.개요 : 드라마 (청소년 관람불가) - . 편성:넷플릭스/2019.01.25~2019.01.25(6부작). 출연 : 주지훈, 배두 본인, 류승룡, 김상호, 허준호 등. 소개:죽은 왕이 살아난 인자반역자로 몰린 황태자가 향한 조선의 끝, 그곳에서 굶주림 끝에 괴물이 되어버린 그들의 비밀을 파헤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



    댓글

Designed by Tistory.